인사말

이재복_사진.jpg                                              그림1.jpg

 

 

안녕하십니까?


제18대 중앙대학교 ROTC 총동문 회장으로 선출된 
21기 이재복 입니다.

 

먼저 이렇게 영광스러운 중앙대학교 ROTC 총동문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겨 주신데 대해 무거운 책임감과 함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신임 총동문회장으로서 본 동문회의 결성 취지가 “동문회원 상호간 친목과 단결을 도모하고, 선후배 및 동기간 우애를 
증진시키며, 나아가 모교의 발전에 기여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라는 취지와 목적사항을 준수하며, 동문회를 대표하는 주어진 역할과 책임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이제까지 역대 총동문회장님들께서 잘 닦아 놓고 이끌어 오신 우리의 자랑스러운 중앙대학교 ROTC 총동문회를 더욱 발전시키고 다져 나가기 위하여 다음 세가지 사항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 첫째, 후배 기수들의 동기회 결성 및 활성화 사업에 최우선 중점을 두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참여함으로서 우리 중앙대학교 ROTC 총동문회의 전통을 이어가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 둘째, 중앙대학교의 발전을 공유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학교와 학군단, 그리고 중앙대학교 총동문회와도 긴밀한 협조체제를 구축하도록 하겠으며, 차기 ROTC 중앙회 회장으로 선정이 되신 제15기 박진서 회장님의 회장 추대 사업에도 적극 동참하도록 하겠습니다.

▶ 셋째, 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는 훌륭한 선후배 동문님들의 근황을 널리 알림으로써 후배 동문들에게는 귀감이 되고, 모든 동문들이 자부심과 긍지를 느낄 수 있는 자랑스런 총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활기찬 총동문회, 자랑스런 총동문회를 만들기 위한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으면, 역대 총동문회장님들과 선후배 동문님들을 찾아뵙고 협조를 당부드릴 것이며, 제18대 집행부 또한 동문들과 함께 현장에서 열심히 발로 뛰도록 하여, 좀더 진일보하는 총동문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1일


중앙대학교 ROTC 제18대 총동문회장   이  재  복